러브스위치 개편 |
러브스위치의 개편을 맞아 이수정, 김세인, 지예, 설초록, 금소연등이 단체로 하차하면서 거의 반정도가 물갈이 되었다. 살아남은 싱글녀는 최형선, 임보라, 전지연, 박지후, 손세정등.
러브스위치의 시청자 게시판은 일단 조용해졌지만.
시청자들이 새로운 먹잇감을 찾는 중이라 그것도 오래가진 못할듯하다.
안티들의 새로운 타겟은 누가 될까?
그건 그렇고 러브스위치가 이런식으로 개편이 이뤄지고 밋밋한 싱글녀만 남겨두는 경향이 이어지면 재미가 없어질텐데. 솔직하고 화.끈한 맛이 사라질까봐 걱정된다.
쇼분위기가 가식적이고 예의발라지면 점점 지루해질것이기에 앞으로 누가 악역을 맡을 것인가가 중요하다.
새로운 매칭규칙 |
러브스위치의 매칭룰이 일부분 변경되었다.
출연 싱글남은 사전에 30명 싱글녀중에 5명의 이상형을 선택하고 그 명단을 제작진과 이경규에게 넘긴다.
러브스위치 제작진, 이경규, 시청자들만이 5명의 명단을 알고 신동엽과 30명의 싱글녀들은 모르는 상태에서 진행.
3단계까지 이상형 5명이 모두 탈락하면 싱글남은 몇명의 싱글녀가 남아있든지 상관없이 무조건 자동아웃.
이 룰의 장점은 무엇보다도 그동안 미스테리로 묻혔던 싱글남의 속마음을 보다 구체적으로 알 수 있다는 점.
또한, 선택된 5명 싱글녀들의 생존여부가 관심포인트가 되어 시청자 입장에선 쪼.는 스릴이 있다는 점이다.
단점은 이상형 5명이 아웃이면 자동으로 선택이 종료되므로 최종선택까지 갈 확률이 낮아진다는 점.
쪼는 재미도 최종선택으로 가줘야 그게 재미지 2단계나 3단계에서 종료되면 김빠지는 상황이 된다.
이처럼 최종선택을 지켜보는 재미가 만만치 않은데 최종선택이 줄어들면 그만큼 쇼의 재미도 떨어질 수 있다.
러브스위치 회당 두명의 싱글남이 도전하는데 중간에서 두명 다 탈락해버리면 그날은 밋밋한 방송이 되어 버린다.
홍보목적인 싱글녀들도 많은데다가 말귀를 못알아먹고 스위치를 누른다거나, 눈도 높아 사소한걸로도 스위치를 그냥 눌러버리는 경우가 많은 싱글녀들이라 그럴 확률도 꽤 높다고 판단된다.
어떠한 룰을 채택하더라도 장단이 있게 마련이니까 룰이 맞느니 틀리느니하는 논의는 쓸모가 없고.
시작한 이상 어떻게 새로운 룰의 효과를 극대화시킬지를 고민해본다면,
러브스위치가 싱글남의 속마음도 알고 쪼.는 재미까지 잡을려면 역시 관건은 최종선택의 성사여부다.
어떡하든 많은 싱글녀들이 최종선택까지 갈 수 있도록 이끄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생각이 든다.
싱글녀가 많이 생존할수록 이상형들이 그 속에 포함될 확률이 높으니까.
그러기위해선 일단 제작진은 싱글녀들에게 보다 적극적인 자세를 요구해야 할 것이다.
그리고 이경규가 사전에 명단을 알고 진행하는건 좋은 결정이 아닌듯하다.
중간중간에 스포를 흘려버리니 소심하고 눈치빠른 싱글녀들이 스위치를 누르면서 1분단 전멸같은 상황이 나오고.
딱히 이경규가 알고 진행한다고해서 더 웃기는것도 아니니까 시청자만 아는게 낫지 않나?
가수 겸 영어강사 양재훈 |
첫번째 출연자는 34살 가수 겸 영어강사 양재훈.
연세대학교 대학원 영어교육
[現] 정보에듀팝 온라인 강사
[前] 쎄듀어학원 온오프라인 인기강사
[前] 엘림에듀 서진학원 단과강사
[前] 강남, 종로 편입 학원 교수
[前] 종로학원 고등부 강사
[前] 민병철어학원 토익토플 강사
[前] 자성학원 고등부 강사
[前] 청솔학원 고등부 강사
[쎄듀 리딩터취, TEFLIC 등 저서 다수]
[現] 정보에듀팝 온라인 강사
[前] 쎄듀어학원 온오프라인 인기강사
[前] 엘림에듀 서진학원 단과강사
[前] 강남, 종로 편입 학원 교수
[前] 종로학원 고등부 강사
[前] 민병철어학원 토익토플 강사
[前] 자성학원 고등부 강사
[前] 청솔학원 고등부 강사
[쎄듀 리딩터취, TEFLIC 등 저서 다수]
검색을 해보니 신문기사만 수십개가 넘는것이 발도 넓은것 같고.
음반도 내고 2009년엔 mbc 내딸의 남자란 파일럿 프로그램에도 출연한 적이 있다.
주체할 수 없는 열정과 끼의 소유자에 업계에선 알아주는 스타강사로 능력자인것만은 확실.
양재훈이 사전에 선택한 이상형은 1순위 박지후를 시작으로 이영주, 장소영, 손세정, 정다운이었는데.
박지후가 최종까지 가기 직전에 불을 꺼면서 결국 3차 검증까지 모두 스위치 오프로 커플에 실패.
권순신과 이빛나라 27호 커플 |
29살 런웨이 모델 겸 편의점을 운영하는 권순신(184cm/69kg)
너무 마른거 아냐? 그 키면 75정도는 나가주면 듬직해보일텐데.
검색을 한번 해보니 특전사 출신이라는 얘기도 있고 의류쇼핑몰도 하고 있는듯하고.
권순신이 사전에 선택한 이상형은 김민지, 송은영, 고은진, 이빛나라, 정다운이었다.
최종선택에 이빛나라와 정다운 두명이 포함되는데 이날 두번 연속 이상형에 꼽힌 정다운은 싱글남에 의해 탈락,
이상형에 없었던 손세정이 이빛나라와 최종경합하더니 결국 이빛나라가 선택되었다.
이빛나라 |
순신과 이빛나라 27호 커플
24살, 166cm, 48kg
특기: 노래, 그림
CF; 맥스웰 커피 메인, 아웃백, 오션월드, sk텔레콤, 맥도널드
TV CF나 잡지, 뷰티,피팅모델등 여러가지 모델일을 하는듯하며.
포스로 볼땐 딱 홍보녀인데 의외로 처음 출연하자마자 곧바로 졸업했다.
어쨌든 상큼하고 신선한 미녀로 동양적인 눈매나 코는 양키들이 딱 좋아할만한 타입이다.
마스크도 자연스럽고 특히 몸매가 甲이므로 화면보단 쌩얼이나 실제로 보면 더욱 매력적인 여자다.
아쉽다. 길게 출연했으면 러브스위치의 톱이 될만한 포스인데.
홍보라도 좋으니까 이런 미녀는 러브스위치에 좀 오래 출연했으면하는게 솔직한 심정이다.!